메뉴 바로가기
주메뉴 바로가기
컨텐츠 바로가기

FAQ

자주 묻는 질문

자주 묻는 질문


1. 인원이 추가됐어요. 추가결제는 어떻게 해야하나요?

-> 대기실에 키오스크를 마련해놓았습니다. 추가인원수만큼 결제 해주시면 됩니다.


2. 예약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-> 예약취소는 예약확인및취소 창에 들어가셔서 계좌번호를 입력하시고 취소해주시면 7일안에 환불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!


3. 굿즈를 구매하고 싶어요. 

-> 마찬가지로 게임이 시작되기전, 키오스크를 통해 결제 해주시면 됩니다. 퇴장설명때 직원이 가져다드려요! 


4. 살 마음이 없었는데, 테마를 하고나니 굿즈가 사고싶어요.

-> 퇴장설명때 말씀해주시면 직접 결제 도와드리겠습니다. 


5. 예약은 언제 열리나요?

-> 예약은 매일밤 11:30에 열립니다. (예: 월요일밤 11:30분에 다음주 월요일 예약표가 열립니다)


6. 예약금 입금을 했는데 문자가 확정문자가 안 와요.

-> 밤 11시이후의 예약건들은 그 다음날 영업시간에 문자 전송해드리고 있습니다. (입금안내 문자를 받으셨다면, 예약되신거에요!)


7. 연방이 가능한가요?

-> 프랭크는 대기실이 매우 협소하므로 연방이 불가합니다 ㅠㅠ... 하루에 다 하실 순 있지만, 다음테마까지 대기실 대기가 불가능하니, 이점 참고해주세요!